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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루 5분! 인Body (복부 비만에 도움을 주는 요가)
등록일 2020-12-15 | ▷ 120
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매일 5분씩만 투자하자! 인 Body가 추천하는 복부 비만에 도움을 주는 도움이 되는 세 가지 동작! 다 같이 함께 해볼까요? # 1. 다리 들어올리기 1. 누운 상태에서 양쪽 발끝을 모으고 양손은 머리 위로 올려 합장 자세를 취합니다. 2. 숨을 들이마시면서 윗몸일으키기를 하듯 천천히 상체를 위로 일으켜 세웁니다. 3 몸을 직각으로 올린 후 숨을 내쉬며 상체를 앞으로 완전히 숙입니다. 4. 다시 숨을 들이마시며 상체를 직각으로 세운뒤, 내쉬는 호흡에 누운 자세로 돌아갑니다. 이 동작을 5회 반복합니다. 5. 자세를 풀고 누운 자세로 돌아가 충분히 휴식을 취합니다. # 2. 바람 빼기 변형 자세 1. 누운 자세에서 한 다리를 90도로 올려, 양 손으로 발목 뒤쪽을 잡습니다. 2. 들이마시는 호흡에 상체를 위로 올려 다리와 가까워지게 합니다. 이 자세를 30초간 유지합니다. 3. 숨을 내쉬면서 누운 자세로 돌아갑니다. 반대쪽 다리도 행합니다. 양쪽을 번갈아가며 5회 반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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